Q & A

뒤로가기
제목

테틀리 오리지널 블랙티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앨리스(ip:)

작성일 2022-06-26 23:44:49

조회 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구입하셨던 제품의 상미기한이 24. 07.이시면 반품과 환불 해드립니다. (22. 12월 유통기한 제품은 해당이 안돼요~)

드시던 것도 반품 해드리는데, 다만 유통기한이 적혀있는 케이스가 있어야 합니다.


반품을 저희가 받을지 수입처로 바로 회수 처리될지는 제가 내일(월) 나가서 확인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식약청에서 검출 기준이 바뀌면서 몇몇 제품이 회수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노파심에 말씀드리자면, 

식약청 검사시엔 차를 우린 물을 검사하는 것이 아니라 티백을 뜯어 안의 원물을 검사한다고 합니다.


티백은 보통 티백을 우려낸 찻물을 마시지 티백을 뜯어 찻잎 자체를 먹는게 아니기 때문에 검사 방법이 불합리한 면이 있습니다.
(실제로 티백을 우려낸 찻물에서는 금속성 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이미 오랜 시간 유럽 및 전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이나,
한국의 검사 기준이 워낙에 까다롭다보니 이번에 이런 일이 생긴 것 같습니다.

이미 드신 것에 대해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 이런 내용을 알려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식품은 안전이 최우선이라 저희측에서도 해당 유통기한의 제품은 모두 반품하고 회수처리 하고 있다는 것도 알려드립니다.

여러모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내일 출근하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1월 12일에 비로그인 ->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제품 중 테틀리 오리지널 블랙티가 있었는데, 

기사에 나온 환불 대상인 2024년 7월까지의 제품이라 해당제품 환불접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ㅠㅠ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